•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2019 F/W 서울패션위크가 3월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매년 봄, 가을 두번 개최되며 대한민국 최대, 아시아를 대표하는 패션위크로 비즈니스 플랫폼을 강화 하고 다양한 패션쇼를 시도하는 등 글로벌 행사의 위상을 공고히 하여 세계 5대 패션위크로의 비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총 37회의 서울컬렉션과 차세대 디자이너로 선정된 21개 제너레이션넥스트 패션쇼와 이번에 신설한 우수 대학생 패션쇼(SFW Young Talents Show)가 진행된다.


19일 텐소울(Seoul's 10Soul)의 팝업 전시 오프닝을 시작으로 20일부터 진행되는 본행사인 서울컬렉션은 알림2관과 살림터 지하 3층에서 33개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PEOPLE OF THE WORLD, sfdf x IISE, FOLLET x YOUSER, 메트로시티 등 4개의 기업 브랜드 쇼와 함께 런던패션위크와 교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디자이너 코트와일러(Cottweiler)의 패션쇼가 열린다.

 

이외에도 알림1관과 국제 회의장에서는 95개 디자이너 브랜드가 참여하는 국제적인 전문수주회인 GN_S가 20일부터 닷새간 페어를 운영한다.

 

행사기간 동안 전문모델,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 SNS Infuencer 등 패션을 사랑하는 패피(Fashion People)들이 자신들의 스타일을 뽐내고 행사를 즐기기 위해 방문, 행사장 전체가 거대한 패션쇼장으로 변신, 방문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즐거움음 더해주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eoulfashionweek.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441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F/W 서울패션위크 3월 1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