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박근형 기자]

 

지난 15일 개봉한 영화 '암전'이 흥행몰이 중이다. 영화 '범죄도시'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진선규,  영화 '사도', 드라마 '감자별2013QR3(tvN)', '구해줘(OCN)', '무법변호사(tvN)' 등에서 폭넓고,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서예지가 주연을 맡았다.

 

영화는 단편영화로 인정 받은 신인 감독 미정(서예지 분)이 영화 시나리오 소재를 찾기 위해 노력하던 중, 우연히 재현(진선규 분)이 과거에 제작한 상영 금지된 공포영화 '암전'에 대한 정보를 접하고, 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겪는 기이한 사건을 그렸으며, 최고의 공포영화를 만들겠다는 욕심 때문에 점차 수렁에 빠져드는 미정을 통해 인간의 광기, 욕망, 집착이 만들어내는 예측 할 수 없는 결말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 무대인사 중인 서예지

 

어디까지가 현실이고 어디까지가 연출인지 구분이 안되는 내용과, 서예지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인해 러닝타임 내내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되고, 후반부로 갈수록 점층적으로 공포가 더해진다. 특히, 폐극장에서 펼쳐지는 장면에서는 관객들도 영화 속 미정과 같은 공포 속에 빠지게 될정도로 몰입하게 만든다는 평이다.

 

그동안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왔던 그녀가 이번에는 공포 영화마저 섭렵, 새로운 '장르 퀸'의 등장을 알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할지 기대 된다.

 

현재 영화 '암전'은 전국 영화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15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예지, 영화 '암전'에서 역대급 열연 선보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