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은 함평외국어체험센터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비대면 형태인 전화영어 프로그램으로 1월 18일부터 2월 10일까지 운영한다.  
 
함평외국어체험센터는 매년 방학 중 단기 영어 캠프를 운영하였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캠프를 운영하지 않고 비대면 형식의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전화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함평초등학교 4~6학년 중 희망 학생 13명을 대상으로 주 3회 매 15분 내외로 운영하는 전화 영어 프로그램으로, 참여 학생 개개인의 수준과 관심사를 반영하여 학생 맞춤형으로 운영한다.
 
김완 함평교육장은“학교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함평외국어체험센터 운영을 통해 영어 공교육 지원 및 도농간 교육격차를 줄일 수 있도록 내실화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에 자녀가 참여하는 한 학부모는 “방학 중 자녀 교육에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함평외국어체험센터에서 전화 영어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니까 다소 안심이 된다”라고 참여 소감을 말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2021학년도 함평외국어체험센터 운영 시 대면형과 비대면형 프로그램을 동시 운영하는 등 코로나19로 인한 영어교육 공백이 최소화 되도록 학교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689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평교육지원청, “방학이지만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요, 전화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