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1611043732670.jpg

김성애 교육장(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은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안전 문화를 정착시키고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 릴레이 챌린지는 최근 어린이 보호구역 내 어린이사고 발생(‘20. 11. 17.)에 따라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집중시키고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으며 김성애 교육장은 전라남도해남교육지원청 장성모교육장의 요청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어린이 교통안전 의식 및 방법의 확산을 위해 김성애 교육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구호 피켓을 든 사진을 자신의 SNS, 페이스북에 게시하여 중앙부처장·지자체장·시민단체장에 의해 진행되는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김성애 영암교육장은 “영암교육지원청도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 나서겠습니다. 이번 기회에 국민 모두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함께 동참해 행복하고 안전한 사회공동체를 만들어갑시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성애 영암교육장은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조우종 영암경찰서장, 이삼행 영암교육참여위원장, 이문표 전라남도진도교육장과 김철주 담양교육장을 지목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33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암교육지원청,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