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7(화)
 
[교육연합신문=최경한 기자] 

[크기변환][포맷변환](첨부자료) 드림온에어_참가자 모집포스터.jpg

사단법인 아시아교류협회(회장 허동원)는 방송 분야 인재육성을 위한 온라인 진로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의 청소년(13~19세) 참가자를 오는 9월 24일까지 모집한다. 
 
‘드림 온 에어’는 방송 분야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이 PD, 구성작가, 크리에이터, 쇼호스트, 카메라감독, 저작권 등 각 방송 직군 전문가와 ZOOM으로 실시간 소통하며 진로에 대해 배워보는 온라인 진로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시아교류협회는 CJ ENM 커머스부문의 후원으로 2017년부터 다문화,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한 진로 교육 프로그램 ‘드림 온 에어’를 운영해 왔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비대면으로 전환해 온라인으로 진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10월 23일부터 6주간 교육에 참여하게 되며, 전과정을 모두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아시아교류협회와 CJ ENM 커머스부문 명의의 수료증과 온라인 학습지원을 위한 무선이어폰이 지급된다. 출석, 참여도, 과제 등의 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 참가자 5명에게는 태블릿PC를 지원할 예정이다. 
 
아시아교류협회 허동원 회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청소년들의 꿈을 위한 도전과 지원은 지속되어야 한다.”라며, “이번 프로그램이 방송 분야로의 진로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는데 유익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437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시아교류협회, 청소년 대상 방송 분야 온라인 진로교육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