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목포공공도서관(관장 오준경)은 2022. 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봄학기 프로그램은 도서관 이용자와 비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희망강좌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했으며, 오는 3월 22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수업으로 운영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학생 대상 유아발레▲과학실험▲수채화그리기▲가족과 함께 칼림바, 주민 대상 떡제조기능사▲SW코딩자격증▲한국사능력검정시험반▲정리수납전문가▲라탄공예▲마크라메▲직무능력향상 디지털리터러시 등 총 30개 강좌이며, 1인 최대 2강좌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수강신청은 3월 10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이며 도서관 홈페이지(mplib.jne.go.kr)와 스마트폰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하다. 주민강좌는 3월 11일 오전 10시부터 정원 10%내에서 방문 신청 받을 예정이다.

 

모든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교재비는 본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운영기획과(☏270-3852)로 문의하면 된다.

 

오준경 관장은“코로나가 확산되는 가운데도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한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주민의 배움 기회 확대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73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목포공공도서관, 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