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조만철 기자]

전라남도학생교육원(원장 김성희)은 지난 3월 7일 본원과 분원을 연결하는 온라인 영상회의 시스템을 개통했다.

 

전라남도교육청 영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한 온라인 협업체제가 서로 지리적으로 떨어진 본원과 7개 분원을 연결하여 업무의 효율성 및 교육프로그램의 효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고, 매주 정례회의 뿐만 아니라 사안별 협업 시스템을 넓혀 가겠다고 밝혔다.
  
3월 7일 처음 열린 온라인 기획 회의에서는 2022년 3월 1일자 인사발령에 따른 신임 학생수련장 소장 소개, 주간 업무 공유, 금년도 사업 추진 중 논의 및 협의 사항, 건의 사항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 참가자들은 그동안 지리적인 제약으로 활성화되지 못한 분원과 본원 간의 업무협의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전라남도학생교육원의 교육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김성희 원장은 ‘온라인 협업시스템이 공간적 제약을 벗어나 전라남도학생교육원의 교육프로그램의 효율성을 높이고, 구성원 간의 민주적인 조직문화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라고 밝히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추어 전라남도학생교육원의 디지털 인프라 확충 및 교육역량 강화에 힘써 달라”라고 당부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88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남학생교육원, 온라인 영상회의 시스템 개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