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4(토)
 

[교육연합신문=박한석 기자] 

1.jpg

 

장안대학교(총장 김태일) 학생지원처 경력개발지원팀은 칼호텔네트워크(그랜드하얏트인천)과 2021년 11월에 이어 5월 12일 채용 설명회와 현장 실습 대상자를 선발하기 위한 현장 면접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은 장안대 호텔경영과 신희원 학과장 등 관련학과 학과장 및 경력개발지원팀 관계자들과 그랜드하얏트인천 김희경 인사부 차장 및 실무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천국제공항에서 3분 거리에 있는 그랜드하얏트인천은 1024개 객실을 보유하고 북미를 제외한 하얏트호텔 가운데 두 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양측은 이번 현장 면접을 통해 학생들에게 호텔 실무 경력을 쌓을 기회를 제공하고, 채용까지 연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할 계획이다.


이날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은 50여 명의 재학생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면접 결과 참여 학생 11명 가운데 10명이 현장 실습 대상자로 합격, 취업률 우수대학으로 발돋움하는 데 큰 성과를 냈다.


장안대 학생지원처 김종국 처장은 “2021년에 이어 두 번째로 그랜드하얏트인천과 채용 설명회 및 현장 면접을 개최해 학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양 기관이 긴밀한 협력적 동반 체제로 더 발전해 나가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그랜드하얏트인천 인사부 김희경 차장은 “현재 많은 장안대학교 학생이 그랜드하얏트인천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들을 꾸준히 지원해 상생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043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안대 경력개발지원팀, 그랜드하얏트인천 채용설명회 및 현장면접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