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크기변환]안성교육지원청 전경사진.jpg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심상해)은 지난 4월 28일(금) 안성교육지원청 별관 2층 대회의실에서 안성지역 대학(교)과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경국립대학교 이원희 총장, 두원공과대학교 임해규 총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이석희 기획실장, 한국폴리텍대학 반도체융합캠퍼스 왕현철 미래전략팀장, 각 대학(교)의 담당교수 등이 참석해 안성 관내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본 협약은 교육지원청과 안성 지역 대학(교)이 초등 3~4학년의 기초학력을 지원하는 대학생 멘토링 사업 추진을 통해 상호발전 및 교육결손 해소에 그 목적이 있으며 △대학(교)별 초등학교 매칭 △기초학력 지원 대학생 멘토링 인력풀 구성 △학생맞춤형 학습 지원 등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심상해 교육장은 지원에 적극 참여해준 안성 지역 대학(교) 총장 및 교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0년 ~ 2021년에 입학한 초등 3~4학년 학생들의 교육 결손이 다른 학년보다 심한 수준이다. 이에 안성교육지원청에서는 지역의 대학(교)과 함께 대학생 멘토링 인력풀을 구성하고 학생맞춤형 학습을 제공해 초등 3~4학년 학생들의 교육결손 회복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322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교육지원청, 대학생 멘토링 업무 협약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