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보도자료 230523) 성남교육지원청, 일반직 미래교육 역량강화를 위한 에듀테크 연수 실시 사진2.jpg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교육장 오찬숙)은 5월 23일(화) 관내 144개 학교 교육행정실장을 포함한 지방공무원을 대상으로 송은정 교수(동국대 AI융합전공교수)를 초청, '미래교육 역량강화 연수'를 국립국제교육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에서는 지방공무원의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현장교육시스템을 구축하고, 급변하는 미래교육환경에 대한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및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해 ▲정보기술(IT)과 교육을 접목한 ‘에듀테크’강연 ▲‘시설공사’ 길라잡이를 통한 학교 현장의 업무 대처 방안 공유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는 ‘선배와의 대화’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성남교육지원청 오찬숙 교육장은 “이번 연수는 AI시대의 기조를 반영한 교육과정에 대해 지방공무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미래교육의 내실화를 이끄는 자리로써 교육행정 발전을 위한 성남교육지원청의 역할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2023년 경기교육의 핵심 지표를 업무에 최대한 반영해 학교 현장의 변화를 이끌고 미래교육 중심의 교육행정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

  • 798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남교육지원청, 일반직 미래교육 역량 강화 위한 ‘에듀테크’ 연수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