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정예원 학생기자] 

1.jpg

 

아직 더위가 한창이지만, 어느새 절기상 여름을 지나 가을의 문턱에 와있다.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며 서울 송파구에서는 러닝 행사 'Style Run With Songpa-gu'를 개최한다고 한다. 스타일런은 롯데백화점이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마라톤 대회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송파구와 함께 '스타일런 with ~'라는 부제를 달고 작년부터 재개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테마였던 음악에 이어 '사진에 쫌 미쳐있는'을 주요 컨셉트로 내세우며 참가자들에게 러닝 모습을 직접 찍을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스타일런의 접수는 8월 16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백화점몰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사진을 컨셉트로 하는 만큼 이에 걸맞는 '러닝 키트'도 지급한다. 러닝 키트 구성품으로는 방수 필름 카메라, 반다나, 러닝 티셔츠, 짐색, 손목 아대, 양말 등이며, 참가비는 4만 원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송파, 그 중심부인 잠실을 달리는 'Style Run With 송파구'는 10km와 풀코스로 고정된 다른 마라톤에 비해 7km, 12km라는 특별한 코스를 제공하며 지난해부터 새로운 러닝 문화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송파에 오셔서 잠실 그리고 다가오는 가을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러닝 코스는 롯데타워 잔디광장을 출발하여 송파구청, 몽촌토성을 지나 올림픽 공원 외곽을 돌고 롯데타워로 돌아오는 코스이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싱그러운 송파구를 힘차게 뛰어보며 사진도 찍어보는 멋진 시간이 될 것이다. 



전체댓글 0

  • 484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문화재지킴이기자단] "송파구를 달리며 가을을 맞이해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