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03(금)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화성 와우초 꿈끼발표회3.jpg

 

경기도 화성 와우초등학교(교장 박윤숙)에서는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아침 등교 시간에 펼쳐지는 '꿈!끼!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꿈! 끼! 발표회'는 총 36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120여 명의 학생들이 노래, 댄스,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과 열정을 선보였다. 


이번 발표회 동안 학생자치회 학생들의 지원을 통해 관람 질서를 유지하며 많은 인원이 있음에도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발표회를 치를 수 있었다. 

 

특히, 발표회를 시작한 지 3일 차 되는 날 교사의 기타연주에 맞춰 학생들이 노래를 부른 사제 합동 공연은 관람하는 모든 이로 하여금 큰 감동을 주어 교육의 참다운 의미를 새기는 기회가 됐다.


공연에 참여한 학생은 “우리들이 스스로 공연을 계획하고 연습하는 과정이 즐거웠으며 노력한 결과를 관객들 앞에 선보일 수 있어 좋았다”면서 “같은 학년뿐만 아니라 다양한 학년의 공연까지 볼 수 있어서 다채롭게 감상하고 응원하는 재미도 크다”고 소감을 말했다.


박윤숙 교장은 “학생들이 재능을 펼칠 기회를 마련해주신 선생님들과 이에 화답하듯 열정적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노력에 뭉클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끼를 발견하고 감수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1.jpg

전체댓글 0

  • 068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화성 와우초, 학생들의 열정과 재능 꽃피우는 '꿈!끼! 발표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