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이유연 기자〕

일괄편집_그림1.jpg

 

수학과목 에듀테크 스타트업 하와이컴퍼니 주식회사(대표 박종화)가 지난 11월 7일 중기부 주관 민간주도형 예비창업 지원 프로그램 ‘시드팁스(Seed TIPS)’에 인포뱅크의 추천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드팁스는 대표적인 민관 협력 창업 프로그램인 팁스(TIPS)의 이전 단계 지원 프로그램으로 투자 유치 이력이 없는 초기 창업 기업을 선발해 사업화 자금, 보육 프로그램 등을 지원해 초기 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하와이컴퍼니는 진도/선행 학습 중심의 기존 학습 시장 속에서 문제점을 찾아, 학습자별 수학의 과거  결손지점을 실시간으로 추적하고, 수준별 맞춤 후행학습을 제공하기 위한 4가지의 인공지능 수학 지식맵과, 관련 디지털 콘텐츠를 자체 개발하고, 인공지능 수학 후행학습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스’와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학원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 중인 에듀테크 스타트업이다.


하와이컴퍼니 박종화 대표는 “현재 하와이컴퍼니는 수학과목 후행학습 영역의 글로벌 표준을 목표로 서비스, 콘텐츠 및 인프라를 개발해 나가고 있다.”며 “이번 시드팁스 선정을 계기로, 수학 과목의 개인화 디지털 완전 학습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하와이컴퍼니는 이번 시드팁스 선정으로 5천만 원의 사업화 자금을 지원받게 되며, 후속 투자유치를 진행하게 된다.


전체댓글 0

  • 378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학 에듀테크 스타트업 하와이컴퍼니, 중기부시드팁스(SEED TIPS)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