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교육연합신문=신상민 기자]

사진(시흥교육지원청, 더 좋은 돌봄을 위한 달빛서커스 공연 개최).jpg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교육장 이상기)은 12월 8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더 좋은 돌봄을 위한 부모와 함께하는 달빛서커스’ 공연을 개최했다.


시흥교육지원청에서는 더 좋은 돌봄기회를 마련하고 저녁돌봄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형식의 문화예술체험 공연을 마련하여, 양질의 돌봄 프로그램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더 좋은 돌봄을 위한 달빛서커스’ 공연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렵동 109호 대강연장에서 12월 8일 16시부터 18시까지 진행됐다. 


초등학생이 있는 가정은 모두 참여가 가능했으며 해당 공연은 학생 및 부모들을 위한 로프팔러, 앵무새를 이용한 관객참여 서커스쇼, 화려한 저글링쇼, 여행을 테마로 한 마임쇼, 하늘을 나는 풍선을 되찾기 위한 사다리 밸런싱쇼, 아이와 함께하는 버블쇼 등 다채로운 체험공연으로 이루어졌다.


이상기 교육장은 “이번 행사는 부모와 교육기관이 함께 만드는 돌봄, 더 좋은 돌봄을 이루기 위한 초석이 될 것”이라며 “본 공연은 다양한 돌봄 유형 활성화를 위한 일부분으로서 저녁돌봄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시흥 학생들의 따뜻한 책임돌봄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공연 등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252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흥교육지원청, 더 좋은 돌봄을 위한 달빛서커스 공연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