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이정현 기자]

20240206 하윤수 교육감 6일 예비 고1·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 격려(사진설명)_붙임1.jpg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월 6일 오후 7시 부산교육연구정보원 대강당에서 예비 고1, 학부모 등 450여 명을 대상으로 열린 ‘예비 고1·학부모 대상 대입의 이해 및 준비 방법 설명회’에서 학생 및 학부모들을 격려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희망찬 청룡(靑龍)의 해를 맞이하여 2024학년도 고등학교 신입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고교생활 안내와 정보 제공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여 대단히 뜻깊게 생각한다. 오늘 설명회에 함께해 주신 학생과 학부모님, 그리고 선생님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오늘 설명회는 예비 고등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학교생활과 2027학년도 대입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고자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슬기로운 고등학교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여 대학 입시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이날 참석한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 알찬 내용을 전해 줄 진로진학지원센터 대입담당 강동완 교육연구사를 소개하며, 부산교육청은 ‘부산광역시교육청학력개발원 진로진학지원센터’를 중심으로 진학 프로그램과 맞춤형 진학지도의 기반을 탄탄하게 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예비 고등학생들의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학교생활과 2027학년도 대입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주고자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슬기로운 고등학교 생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 대학입시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40206 하윤수 교육감 6일 예비 고1·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 격려(사진설명)_붙임2.jpg


전체댓글 0

  • 405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윤수 부산교육감, 예비 고1 학생·학부모 대상 대입 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