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일괄편집_IQ_1.jpg

 

유럽의 교육과 비즈니스 분야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IQ Qnex가 독보적인 비전과 기술력으로 한국에서의 새로운 첫걸음을 뗐다.

 

IQ Qnex는 교육산업 전문 공급업체로, 17년 이상의 경험을 토대로 교육 및 비즈니스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자체 개발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강력한 R&D 역량을 보유하며,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

 

교육자가 학생의 성과를 측정하고 효과적인 훈련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IQ Qnex는 다양한 솔루션을 구성해 스마트 캠퍼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대표적으로 대화형 응답 시스템 IQ ClickIQ Class One Software, 그리고 IQ Click APP을 활용해 다양한 질문 유형을 활용하고 학생들은 Clicker를 통해 빠르게 답을 할 수 있다.

 

IQ Qnex의 제품은 교실이나 회의 공간을 더 창의적이고 영감을 주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AV 장치의 작동을 단순화함으로써 사용자는 직관적인 제어판을 통해 다양한 장치를 쉽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다이러한 방식으로 기술은 학습 임곗값을 가진 장벽이 아니라 환경과 조화롭게 결합돼 효율적인 사용자 상호 작용을 도모하고 있다.

 

IQ Qnex는 스마트 교실이나 비즈니스 환경을 처음 구축하는 사용자들에게 일체형 디지털 포디움을 추천하고 있다. 이 제품은 강의실 디스플레이, 에어컨, 잠금, 조명, 카메라의 전원을 제어하며, 강사가 한 번에 모든 장치를 제어하고 여러 강의실에 오디오와 비디오를 생중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스마트 회의실을 위한 NPS 100 제품이 BYOM(Bring Your Own Meeting) 기능을 통해 간편한 회의 참여를 가능케 한다.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IQ의 관계자는 "IQ의 원래 포부는 기술을 통해 교육을 혁신하는 것이다, 우리는 이 목표를 항상 염두에 두고 제품 개발의 혁신을 계속할 것이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더 지능적으로 가르치고 배우는 것을 더 상호 작용하게 만들고, 교장에서 IT 관리자, 교육자에서 학생에 이르기까지 각 사용자에게 진정한 이익이 되는 스마트 캠퍼스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또한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강의 캡처 시스템, 스마트 캠퍼스 제어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스마트 강의실을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유연한 비즈니스 협력 모델을 통해 ODM OEM 파트너십에 개방적으로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하여 최종 사용자에게 안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IQ Qnex는 더 나아가 한국의 교육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강력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컴퍼니홀딩스와 ()이랩과 파트너십을 맺어 고객의 니즈에 맞게 연구하고자 한다

 

()글로벌컴퍼니홀딩스 장재혁 대표와 ()이랩 황예지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미래 교육과 콘텐츠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시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미래를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거듭나도록 하는 것이다."라고 IQ Qnex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앞으로의 방향성을 밝혔다

 

1.jpg

전체댓글 0

  • 971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업탐방] IQ Qnex, 대한민국에 교육과 비즈니스 혁신의 뿌리 내렸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