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교육연합신문=김병선 기자]

[보도자료_사진]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전 개최.jpg

 

한국발명진흥회(상근부회장 손용욱)는 3월 23일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지난 반세기를 돌아보고 새로운 미래를 그려 보기 위한 대국민 슬로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발명진흥회는 발명진흥사업을 체계적, 효율적으로 추진하고 발명가의 이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공공기관으로 1973년 창립 이래 지난 50년간 국내 최고의 지식재산 전문기관으로서 지식재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왔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발명진흥회의 지난 반세기 동안의 성과와 향후 50년에 대한 비전을 상징하는 슬로건 제작을 목표로 진행되며, 수상작의 경우 신규 CI 제작 등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 홍보에 적극 활용될 계획이다.


참가 자격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3월 23일(목)부터 4월 13일(목)까지 홈페이지(http://kipa-se.org)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선정된 최종 출품자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국발명진흥회 손용욱 상근부회장은 “이번 특별 공모전은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의 서막을 여는 뜻깊은 행사이다”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식재산 대표 공공기관의 백년지대계의 새로운 시발점이 될 이번 공모전에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체댓글 0

  • 916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발명진흥회, 창립 50주년 기념 ‘슬로건'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