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수정됨_KakaoTalk_20230616_135815606.jpg

 

부산광역시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장 최진령은 육아 지원 및 가족 복지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로 떠오르고 있다. 2016년 11월 개소한 이래 건강한 가족 육성과 가족 친화적 환경조성을 위한 헌신과 노력의 모범이 되고 있다.


학교법인 화신학원(이사장 한승완)에서 위탁 운영하는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연제구 지역의 부모와 자녀들에게 탁월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최근 몇 년 동안 수여된 수많은 표창과 수상 경력에서 그들의 변함없는 노력을 알 수 있다. 


2022년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권위 있는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표창은 지역사회의 아동 복지 증진과 양육의 질 향상에 기여한 센터의 탁월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한국보육진흥원도 상을 수여하며 그간의 공로를 인정했고, 센터는 이 분야의 선두주자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센터는 2023년에도 상당한 발전을 거듭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받은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대한민국 정보문화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최진령 센터장의 비전과 전문성은 기술과 현대적 양육 방식을 통합하는 센터의 접근 방식을 형성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으며, 연제구의 가족들이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갖추도록 보장했다.


또한 건강한 가족을 지원하기 위한 최 센터장의 변함없는 헌신과 열정은 부산광역시장상을 수상하며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부모에게 힘을 실어주고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는 양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그의 리더십을 통해 센터는 희망과 지침의 등대가 돼 다른 기관과 지역사회가 가족 복지를 우선시하도록 영감을 줬다.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가 주도하는 이니셔티브의 힘과 그것이 개인과 사회에 미칠 수 있는 변화의 영향력을 보여주는 증거다. 최진령 센터장의 탁월한 리더십은 육아 지원 및 가족 복지 분야에서 오피니언 리더로 자리 잡았다. 우수성, 혁신, 가족 복지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전국의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의 여정이 계속되는 가운데, 최진령 센터장과 함께 이들의 변함없는 부모들에게 힘을 실어주고, 필요한 기술과 지식을 갖추게 하며, 모든 아이가 사랑스러운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헌신과 선구자적 시도가 앞으로도 육아 지원의 지형을 만들어갈 것이 분명하다. 

전체댓글 0

  • 051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피니언리더스] 최진령 연제구 육아종합지원센터장, “가족 역량 강화와 리더십의 등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