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창간축사=나근형 인천광역시교육감]

 

살아 숨쉬는 교육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내는데 열정을 다해 온 교육연합신문의 창간 4주년을 인천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교육연합신문은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을 무대로 생생한 교육소식을 다양하게 보도함으로써 차별화된 교육관련 뉴스 및 알찬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여 교육가족에게 긍정적 변화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학생과 교사, 학부모의 권익과 교육정의 실현을 위해 신속하고 정확한 교육전문 뉴스와 정보를 전달하는 선도 교육전문 매체로서 교육연합신문이 어두운 곳을 밝히는 교육전문지로 우뚝 서길 기대합니다.

 

우리 인천교육은 ‘바른 인성과 실력을 갖춘 창의인재 육성’을 지표로 인천시민들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재 교육, 자율과 책무를 다하는 책임 교육, 보람과 만족을 주는 감동 교육, 모두가 함께 하는 반듯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인천 교육 가족이 힘을 쏟고 있습니다.

 

교육연합신문이 우리 인천 교육의 발전을 위한 동반자의 역할과 새로운 시대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주시기 바라며, 건전한 비판과 조언을 아끼지 말아 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끝으로 오늘의 교육연합신문이 있기까지 노력해 온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무궁한 발전과 커다란 영광이 함께 하시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교육연합신문 창간 4주년 축사] 나근형 인천광역시교육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