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광주광역시교육과학연구원은 3월 2일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양광모 원장 취임식을 가졌다.

 

1969년 엄다초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한 이후 교사, 교감, 동부교육청 장학사, 무등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동ㆍ서부 교육청 초등교육과장을 역임하고 금번 광주광역시교육과학연구원 원장으로 취임했다.


양광모 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학생 중심 으뜸 광주교육 실현을 위해 혼신의 힘을 쏟은 이순자 전 원장과 교육과학연구원 가족의 교육 열정에 존경과 감사를 표했으며, 교육계에 커다란 변화의 물결이 파도처럼 밀려오고 있음을 주지해야 하며, 성취도평가 결과 공개, 교원 및 기관평가 등이 강력하게 추진됨에 따라 이와 관련된 우리원의 추진사업에 대한 세심한 검토와 보완책을 강구하여 과거의 관행에 안주하지 말고 창의적이고 진취적인 마인드로 스스로 변화와 발전 도모에 노력해 줄 것을 피력했다.

 

또한 양광모 원장은 상호 신뢰하고 존중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직장 분위기 조성과,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인드로 학교현장의 요구를 충족하는 맞춤식 과제를 발굴 추진하며, 34명 직원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경영주체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시스템 운영을 당부했다.

 

광주교육과학연구원은 신임 양광모 연구원장을 중심으로 창의적인 인재 육성을 위한 교단 연구활동 지원 및 과학 교육활동에 전력하여 교육 수요자가 체감하는 교육 활동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광역시교육과학연구원, 제12대 양광모 원장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