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교육연합신문=김현구 기자]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여자 국제학교인 브랭섬홀아시아는 오는 29일, 학년별 맞춤형 입학설명회를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11월 29일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 룸에서 주니어 스쿨(한국 초등 과정), 미들/시니어 스쿨(한국 중고등 과정) 각각 10시 30분, 12시 30분으로 나누어 학년별 맞춤형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진행되던 통합형 설명회와는 달리 주니어 스쿨, 미들/시니어 스쿨 등 자녀의 학년에 맞춰 개최함으로써 각 학년별 정규 커리큘럼 및 활동등을 보다 세밀하고 자세한 맞춤형 정보로 진행될 예정이다.

 

학교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시스템(events.branksome.asia)을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별도의 선착순 예약접수를 통해 설명회 당일 개별상담도 받을 수 있어 국제학교 진학을 고민하는 예비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궁금증 해결에 심혈을 기울일 예정이다.

 

유치부부터 12학년까지 전 과정 IB교육을 실시하는 브랭섬홀아시아는 유치부부터 초등 3학년까지는 남녀공학으로, 4학년 이후로는 여학교로 운영된다.

 

7학년부터는 기숙사 전담 교사의 지도하에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며, 국적이나 외국 거주 경험에 관계 없이, 자체 시험 혹은 SSAT 점수 기준을 통과한 모든 학생들에게 입학의 기회가 부여된다. 브랭섬홀아시아는 지난 5월, IB DP 인증을 받은 것에 이어 11월에는 IB프로그램의 초등과정인 PYP 를 인증 받음으로써 정규 교과 프로그램에 대한 우수성 또한 증명했다.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인 브랭섬홀아시아는 전 세계 교사 채용 박람회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교사진과 캐나다 본교와의 교환학생 프로그램, 교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방과 후 활동 프로그램 등을 자랑한다.

 

브랭섬홀아시아 총교장인 글렌 라도이코브치는 “지난 1년간 진행해 온 통합형 입학설명회와는 달리 예비 학부모 및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자 학년별로 나눠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개별 상담도 별도로 이뤄지기 때문에 자녀들의 조기 해외유학 및 국제학교 진학을 고려했던 학부모들의 궁금증들을 최대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캐나다 토론토에 위치한 본교 브랭섬홀(Branksome Hall)은 112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북미 최고의 여자 기숙 사학으로, 캐나다 내 기숙 사립 학교 중 최근 5년간의 북미 지역 명문 대학 진학률 순위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캐나다 브랭섬홀아시아 국제학교 입학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