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교육연합신문=이상헌 기자]

수정됨_수정됨_nksSCJGudNGOowwRvu0PXFL1Gqx5-cKPG4FWij2Re0tNL4rwWhh6U7FRJzJZvbq3Baynfk2tsja8mVbnpLUGTxkTJtJBkPWBHCeayPCNxy4avSqBGnW6ge3EnjP2Hv_L3-tqV41jZ1pmDQULlNDscA.jpg

(사)민부정책연구원 조영진 부산시 지부장이 최근 부산의 중심인 부산진구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으로 부산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역 사회에 대한 헌신적인 봉사와 폭넓은 정치 참여로 잘 알려진 조영진 지부장의 지역과 주민들에 변함없는 헌신을 목격한 주민들은 존경을 표하고 있다.


조영진 지부장의 커리어 여정에서 부산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헌신은 분명하게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부산광역시당 부위원장, 생활정치포럼 사무처장 등을 역임하며 지역의 이익 증진과 주민의 높은 생활 수준 보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왔다.


1966년 경남 산청군 시천면에서 태어난 조영진 지부장은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인 남부 공항서비스의 초대 대표이사를 역임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4년간의 성공적인 임기를 마치고 조현영 교수에게 대표이사직을 명예롭게 물려줬다. 


특히 그의 부산진구에 대한 헌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조영진은 정치 활동 외에도 부산진구 주민들의 일상에서 친숙한 얼굴이다. 그는 다양한 지역 사업에 참여하는 등 주민들 사이에서 소중한 존재로 자리 잡았고, 주민들은 그를 자신의 사람으로 여기고 있다.


그가 지역민들의 사랑과 존경을 받는 것은 부산진구와 주민들을 향한 변함없는 헌신 때문이다. 주민들은 지역 행사, 친목 모임에 그가 참석한 사례를 여러 차례 전했다. 그는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그들의 고민을 세심하게 경청하며, 일상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진정성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지역 발전을 위한 그의 부단한 노력에 많은 이들이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부산진구 주민들을 향한 조영진의 약속은 여전히 흔들림이 없다.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새정치민주연합 부산진구 구청장 후보이자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출마한 그는 부산진구에 대한 애정과 구민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지역의 긍정적인 변화와 번영을 끌어내고자 한다.


부산진구에 대한 그의 진심 어린 사랑은 그의 인품과 지역과 주민을 향한 변함없는 헌신의 증거라고 많은 이들이 평가하고 있다. 부산의 심장부인 부산진구는 조영진의 애정을 상징하는 장소가 됐다. 


전체댓글 0

  • 416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피니언리더스] 조영진 (사)민부정책연구소 부산지부장, "부산진구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 드러내며 지역민 품에 안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