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10-20(화)
 

[교육연합신문=김현구 기자]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한 여자 국제학교, 브랭섬홀 아시아가 서울, 대전, 부산 등 국제학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전국 순회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3월18일 분당을 시작으로 3월 29일 서울 강남까지 총 16회에 걸쳐 진행되며, 온라인 시스템(events.branksome.asia)을 통하여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그 동안 학부모 문의가 많았던 서울 강남, 목동, 분당, 일산, 대전, 대구, 창원, 광주, 부산에서 개최된다.

 

주니어스쿨(초등학교 과정)과 미들스쿨(중학교 과정)에 대한 자세한 교과 과정과 학교 생활 전반에 대한 설명을 중심으로 각 지역별로 1회~ 4회에 걸쳐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입학지원접수가 가능하며, 특히, 입학평가 시험결과, 동점자가 발생하는 경우, 지원 순서가 우선 고려됨으로 현장 지원접수가 유리할 수 있다.

 

2013년 IB World School로 인정받은 브랭섬홀 아시아는 유치부부터 12학년까지 전 과정 IB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유치부부터 초등 3학년까지는 남녀공학으로, 4학년 이후로는 여학교로 운영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국적이나 외국 거주 경험에 관계 없이, 자체 시험 혹은 SSAT 점수 기준을 통과한 모든 학생들에게 입학의 기회가 부여된다.

 

브랭섬홀 아시아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교를 두고 있다. 본교 브랭섬홀(Branksome Hall)은 11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캐나다 최고의 여자 기숙 학교로 명문 대학 진학률 최상위권에 손꼽히는 명문 사학으로 유명하다.

 

브랭섬홀의 유일한 해외 캠퍼스인 브랭섬홀 아시아는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세계 채용 박람회에서 선발된 우수한 교사진과, 캐나다 본교와의 의무 교환학생 프로그램,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시설 등을 자랑한다.

 

오는 4월 4일에는 제주 브랭섬홀 아시아에서 오픈 데이를 개최해 평소 외부 공개 불가한 수업 모습, 방과후 활동, 기숙사 생활 등을 방문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국제학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은 이번 오픈 데이를 통해 브랭섬홀 아시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자녀들이 다닐 세계 최고 수준의 학교를 간접 체험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 여자국제학교 브랭섬홀아시아, 전국 입학설명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